교통여건 좋은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29 13:16 조회254회 댓글0건본문
[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이 편리한 교통으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하 2층~지상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A, B타입) 총 298가구로 구성된 이 아파트는 1호선 천안역까지 도보로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 단지 앞 백석로를 통하면 경부고속도로 천안IC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 천안초, 성정초, 복자여중, 천안북중, 복자여고 등이 가까워 자녀들이 도보로 빠르게 통학을 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중앙시장,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의 쇼핑시설도 위치해 있다. 인근에 천안천 등 녹지환경으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을 비롯한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됐다.
전용면적 84㎡(A, B타입)을 제공하는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전 가구 남향 위주 설계, 4bay/4room(일부세대) 혁신평형 설계로 인해 효율적인 동선 및 개방감이 특징이다.
입주민들은 거실 스마트 컨트롤 스위치와 안방 무선리모컨, 일괄소등시스템 등을 통해 원스톱 에너지 관리를 할 수 있고 홈네트워크, 원패스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가는 3.3㎡ 당 700만원 대이며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맞이 이벤트로 한시적으로 신규 계약자들에게 UHD 65인치 TV를 증정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천안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해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