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아파트 수요 증가 지속…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29 13:22 조회643회 댓글0건본문
중소형 아파트 수요 증가 지속…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분양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실제 주택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은 지난 2010년 81.1%를 기록한 후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불황기인 요즘 높은 임대수요로 집값 하락폭이 적어 각광을 받고 있다.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1호선 천안역이 도보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하며 교육 및 주거환경이 탁월해 수도권 분양 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도보 5분 거리에는 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서울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앞 백석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천안IC까지 금방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도 곧 개통될 예정이라 향후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인근에 천안천이 있어 녹지환경이 탁월한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해 주민간의 원활한 소통을 도모했다.
지하 2층~지상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A, B타입) 총 298가구로 구성된 해당 아파트는 일부 세대에 4bay/4room 혁신평형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 및 일조량을 극대화시켰으며 ‘ㄷ’자형 구조로 설계된 주방 덕분에 거주자들이 최적화된 동선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거실 스마트 컨트롤 스위치와 안방 무선리모컨, 일괄소등시스템 등의 최첨단 스마트 제어시스템을 통해 원스톱으로 에너지 관리가 가능하다.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천안초, 성정초, 복자여중, 천안북중, 복자여고 등이 인접해 자녀들이 도보로 통학 가능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주변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천안농협하나로마트, 중앙시장 등의 쇼핑시설 등이 입점해 있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선보인다.
분양가는 3.3㎡ 당 700만원 대이며 1차 계약금 500만원에 2차 계약금 일부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천안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