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역까지 도보 10분대…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중소형 아파트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30 11:02 조회797회 댓글0건본문
천안역까지 도보 10분대…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중소형 아파트 분양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6번지 일원에 위치한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이 선착순 분양 중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면적 84㎡(A, B타입) 총 298가구로 구성되며 전 가구 모두 남향 위주로 배치, 4bay/4room(일부세대) 설계로 통풍과 개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소형 평형에서는 보기 드문 대형 팬트리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교통환경도 호재다. 1호선 천안역을 도보로 1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 앞 백석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천안IC로의 진입도 용이하다.
향후 2025년 완공될 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 이용 시 경기도와 충청권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교육환경이 탁월하다. 천안초, 성정초, 천안북중, 복자여중, 복자여고가 도보로 수월히 통학할 수 있어 부모들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중앙시장 등이 위치하며 인근에 천안천 등 녹지환경이 조성돼 신선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과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 입주민들의 주거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단지 내부환경으로는 거실 스마트 컨트롤 스위치와 안방 무선리모컨, 일괄소등시스템 등을 통해 원스톱 에너지 관리가 가능하고 홈네트워크, 원패스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덕에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분양가는 3.3㎡ 당 700만원 대이며 현재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가을맞이 이벤트로 한시적으로 신규 계약자들에게 UHD 65인치 TV를 증정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천안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